SDG, 장구형 웜기어 개발.. 저효율 저수명 단점 개선 > News and Tech Trends

본문 바로가기

News and Tech Trends

SDG, 장구형 웜기어 개발.. 저효율 저수명 단점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SDG 조회 218회 작성일 19-04-15 19:00

본문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 2017-05-23 11:38수정 : 2017-05-23 11:38

SNS 공유하기

종합 기어 회사 SDG 장구형 웜기어를 개발하고 첨단 설비를 갖춘 대규모 공장에서 본격 생산한다고 밝혔다.

장구형 웜기어는 저효율, 저수명 일반형 웜기어의 단점을 극복한 것으로 효율성이 매우 뛰어나다고 평가받는다. 그러나 설계 가공상의 어려움으로 생산이 극히 제한적이었다.

이런 가운데 SDG 아시아 최초, 세계에서 번째로 장구형 웜기어를 개발했다. SDG 장구형 웜기어는 기어와 웜이 서로 감싸주는 구조로, 일반형 대비 부피가 작고 3:1~300:1 기어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에 견디는 힘이 일반형 기어보다 3 가량 강하며, 기어 자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적은 것이 장점이다.

SDG
기어 설계부터 생산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축 공장에서 장구형 웜기어를 생산, 안정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향후 자체 개발한 기어 전용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활용해 신재생 에너지 발전설비/전기차/항공기 선박/공장기계 로봇/산업, 건설용 중장비/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다양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30 종의 산업용 기어를 최적화된 설계 개발을 토대로 공급할 계획이다.

SDG
황동욱 대표는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문의하기